불만처리 프로세스
공정거래위원회고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근거하여 고객의 불만을 관련부서에 공유하여
향후 클레임이 재발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유지관리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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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범위 |
애경케미칼㈜ 울산/청양/전주/대전공장에서 생산하는 모든 생산품에 대한 고객 클레임에 대하여 적용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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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스 |
고객 클레임 발생 접수 및 관련부서 공유 상황 및 원인 파악 재발방지 대책 수립 고객사 합의 완료 및 후속조치 |
세부내용 |
당사 클레임 및 컴플레인 처리규정에 의거하여 고객 클레임 발생시 관련부서와 협업하여 신속한 원인 파악 및 재발방지 대책수립을 통하여 고객과의 신뢰형성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