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홍보센터

애경케미칼 소식

애경케미칼과 따뜻한 추석 보내세요!

관리자 2022.09.08


[저용량] 마포어르신돌봄통합센터 전달식(엄영수 마포어르신돌봄통합센터장-김성완 경영관리부문장).jpg

 

[저용량]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달식(최운정 초록어린이재단 본부장-배건우 조직문화팀 팀장).jpg

 

[저용량] 김장 나눔행사(김성완 경영관리부문장-이홍주 마포복지재단 이사장-박찬규 노동조합 위원장).jpg

 

[저용량] 김장 나눔 행사_정성껏 김장 담그는 모습.jpg

애경케미칼은 마포어르신돌봄통합센터(위), 24일엔 초록우산어린이재단(두 번째)을 찾아 아동 및 노인 취약계층에 생활용품 세트를 전달했다. 마포복지재단과 함께 '추석맞이 노사합동 김장김치 나눔행사'(세 번째, 마지막)를 진행해 여름 김장 김치를 담가 이웃에게 전달하기도 했다.

 

애경케미칼이 추석을 맞아 생활용품을 지원하고 여름 김장김치를 준비해 전달하는 등 따뜻한 나눔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애경케미칼은 최근 마포구 관내 노인 취약계층과 저소득가정세대 아동들에게 생활용품 200세트를 전달했다. 기부 용품 전달식은 8월 18일과 24일 각각 마포어르신돌봄통합센터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 진행됐다.

마포복지재단과 함께 '추석맞이 노사합동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애경케미칼 경영관리부문 김성완 상무, 노동조합 박찬규 위원장, 마포복지재단 이홍주 이사장, 염리사회복지관 최상진 관장 등 13명이 참석해 이웃을 향한 사랑과 정성을 담아 김장김치를 준비했다.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해 김장 재료는 지역사회에서 구매했으며, 환경을 생각해 재활용 가능한 용기에 김장을 나눠 담았다.

 

애경케미칼 관계자는 "취약계층 아동과 노인은 우리가 가장 먼저 보호해야할 대상"이라며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생활에 필요한 용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회사는 또 "지역사회와 더불어 살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은 기업이 당연히 실천해야하는 책임"이라며 "앞으로도 책임감 있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