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Center

홍보센터

애경케미칼 소식

친환경 소재로 노후 복지시설 환경개선 앞장

관리자 2022.07.14

[저용량] 홍익경로당 환경개선 후원식.jpg

 

[저용량] 홍익경로당 환경 개선 활동 전후.jpg

 

애경케미칼(대표 표경원)이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노후 복지시설 환경개선 활동에 나섰다.

애경케미칼은 신한벽지와 함께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홍익경로당 내부 벽지와 장판 교체 작업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지원한 벽지와 장판은 애경케미칼에서 생산한 친환경 가소제를 활용해 만든 제품이라는 데 더 큰 의미가 있다.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있는 애경케미칼은 올해 역시 다양한 활동을 계획 중이다. 이번에 홍익경로당의 벽지와 장판을 교체하고 위생용품을 지원한 데 이어 전주, 대전, 청양, 울산 등 전국 사업장이 위치한 지역 내 복지시설의 환경개선 작업 또한 진행할 예정이다.

애경케미칼 측은 "쾌적한 환경의 복지시설을 운영하는데 일조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의 안전과 환경을 세심하게 살피고 적극 지원함으로써 지역사회와 공생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새 단장을 마친 홍익경로당은 1층 경로당, 2층 프로그램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방형 경로당으로 지역 주민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새 단장을 마친 홍익경로당을 찾은 구민들은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좋다"면서 "앞으로도 구민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해달라"고 전했다.